COMPANY HISTORY

GROWTH WITH BRAND

더핑거그룹에서 시작되어, 2024년 7월 새롭게 펼쳐지는 더핑거그룹플러스20여년 간 한 발 더 먼저 나아가는 트렌드를 연구하며, 국내에서 글로벌까지,선구적인 브랜드가 되도록 하는 전략, 더핑거그룹플러스가 함께 합니다.

  • 구 더핑거그룹 1본부, 더핑거그룹플러스로 법인 변경

    202407

    구 더핑거그룹 1본부, 더핑거그룹플러스로 법인 변경

  • 바이엘 코리아 연간 디자인 에이전시로 선정

    202401

    바이엘 코리아 연간 디자인 에이전시로 선정

  • 아모레퍼시픽 올해의 우수협력사로 선정

    202312

    아모레퍼시픽 올해의 우수협력사로 선정

  • 설화수 진설 잠실 롯데 에비뉴엘 팝업스토어로 리테일 팝업 전문성 강화

    202310

    설화수 진설 잠실 롯데 에비뉴엘 팝업스토어로 리테일 팝업 전문성 강화

  • 필립스 코리아 디지털 연간 대행사로 라이프 헬시 케어 브랜드로 업무 영역 확장

    202301

    필립스 코리아 디지털 연간 대행사로 라이프 헬시 케어 브랜드로 업무 영역 확장

  • 세타필 광고 홍보 대행으로 더마 뷰티 브랜드로 업무 영역 확장

    202101

    세타필 광고 홍보 대행으로 더마 뷰티 브랜드로 업무 영역 확장

  • 한국 알콘 홍보 대행으로 의료기기(컨텍트 렌즈) 업무 

    202810

    한국 알콘 홍보 대행으로 의료기기(컨텍트 렌즈) 업무 

  • 싱가폴 창이 공항 면세점 내 라네즈 워터바 팝업스토어 진행으로 해외 팝업 진출

    201808

    싱가폴 창이 공항 면세점 내 라네즈 워터바 팝업스토어 진행으로 해외 팝업 진출

  • 서울 디자인재단의 하우스비전 프로젝트 수주/ 공공업무로 업무 영역 확장

    201803

    서울 디자인재단의 하우스비전 프로젝트 수주/ 공공업무로 업무 영역 확장

  • 아모레퍼시픽 올해의 우수협력사로 선정

    201503

    아모레퍼시픽 올해의 우수협력사로 선정

  •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글로벌 뷰티 캠프 기획/운영, 글로벌 뷰티 브랜딩 캠페인의 신 개념 행사 런칭

    201305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글로벌 뷰티 캠프 기획/운영, 글로벌 뷰티 브랜딩 캠페인의 신 개념 행사 런칭

LEAD THE NEW CHALLENGE WITHTHE FINGER GROUP+

IMC/PR/디지털 마케팅, 프로모션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며, 브랜드 메세지를 고객에게 진심 어리게 도달시키며 동반 성장하고 있습니다.

OUR WORK's

YOUR FIT PLANNING

브랜드에겐 달성해야 하는 목표가 있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타겟의 마음과 진심을 헤아려 움직이게 만들어야 합니다. 브랜드 오더와 타겟 니즈에 FIT한 전략과 플래닝

  • BRAND
    ORDER
    브랜드 목표
    확인
  • TARGET
    ANALYSIS
    타겟 세부 분석
    맞춤 케어
  • TREND
    MATCHING
    트렌디한
    콘텐츠 개발
  • COMM.
    STRATEGY
    타겟 접점
    침투/확산
  • FLEXIBILITY
    ACTION
    유연하고
    신속한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