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거그룹에서 시작되어, 2024년 7월 새롭게 펼쳐지는 더핑거그룹플러스20여년 간 한 발 더 먼저 나아가는 트렌드를 연구하며, 국내에서 글로벌까지,선구적인 브랜드가 되도록 하는 전략, 더핑거그룹플러스가 함께 합니다.
구 더핑거그룹 1본부, 더핑거그룹플러스로 법인 변경
구 더핑거그룹 1본부, 더핑거그룹플러스로 법인 변경
바이엘 코리아 연간 디자인 에이전시로 선정
바이엘 코리아 연간 디자인 에이전시로 선정
아모레퍼시픽 올해의 우수협력사로 선정
아모레퍼시픽 올해의 우수협력사로 선정
설화수 진설 잠실 롯데 에비뉴엘 팝업스토어로 리테일 팝업 전문성 강화
설화수 진설 잠실 롯데 에비뉴엘 팝업스토어로 리테일 팝업 전문성 강화
필립스 코리아 디지털 연간 대행사로 라이프 헬시 케어 브랜드로 업무 영역 확장
필립스 코리아 디지털 연간 대행사로 라이프 헬시 케어 브랜드로 업무 영역 확장
세타필 광고 홍보 대행으로 더마 뷰티 브랜드로 업무 영역 확장
세타필 광고 홍보 대행으로 더마 뷰티 브랜드로 업무 영역 확장
한국 알콘 홍보 대행으로 의료기기(컨텍트 렌즈) 업무
한국 알콘 홍보 대행으로 의료기기(컨텍트 렌즈) 업무
싱가폴 창이 공항 면세점 내 라네즈 워터바 팝업스토어 진행으로 해외 팝업 진출
싱가폴 창이 공항 면세점 내 라네즈 워터바 팝업스토어 진행으로 해외 팝업 진출
서울 디자인재단의 하우스비전 프로젝트 수주/ 공공업무로 업무 영역 확장
서울 디자인재단의 하우스비전 프로젝트 수주/ 공공업무로 업무 영역 확장
아모레퍼시픽 올해의 우수협력사로 선정
아모레퍼시픽 올해의 우수협력사로 선정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글로벌 뷰티 캠프 기획/운영, 글로벌 뷰티 브랜딩 캠페인의 신 개념 행사 런칭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글로벌 뷰티 캠프 기획/운영, 글로벌 뷰티 브랜딩 캠페인의 신 개념 행사 런칭
IMC/PR/디지털 마케팅, 프로모션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며, 브랜드 메세지를 고객에게 진심 어리게 도달시키며 동반 성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에겐 달성해야 하는 목표가 있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타겟의 마음과 진심을 헤아려 움직이게 만들어야 합니다. 브랜드 오더와 타겟 니즈에 FIT한 전략과 플래닝